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바이낸스 거래소

바이낸스 레퍼럴 수수료할인

바이낸스 레퍼럴 수수료할인

거래소할인코드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J24I6ZG2

가상화폐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비트코인 가격 상승이 현재 경기가 불안정한 상황에서도 멈추지 않고 있는데요,

기존에 주식이나 부동산에 투자하고 계신 분들을 기준으로 했을 때에 상황이 크기 좋지 않다 보니 더욱 비트코인 투자가 눈에 띌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늘 호재만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많은 정보를 습득하고 익히는 것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 하는데요 오늘은 글로벌 거래소로

잘 알려있는 바이낸스 레퍼럴에 대한 소개를 드릴까 합니다.

참고로 해당거래소는 해외 거래소이며 바이낸스 이후에 많은 거래량과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외 거래소들 중에서도 꽤나 많은 유저들을 두고서도 거래 정지가 되고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모션에 집착하여 거래소를 선택하게 되면 흔한일은 아니더라도 개인의 문제가 되어 버릴 수 있는 만큼 메이저급 선택은 중요한 과정이 되었습니다.

이 때 선택은 개인이 하는 것이지만 높은 레버리지 비율 그리고 신규가입시 50%라는 수수료 할인이 들어가면서 바이낸스와 인기순위를 나란히 하고 있습니다.

거래량이 많다는 것은 탄탄한 운영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으므로 거래에도 별다른 문제가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해외 거래소들 중에서도 꽤나 많은 유저들을 두고서도 거래 정지가 되고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모션에 집착하여 거래소를 선택하게 되면 흔한일은 아니더라도 개인의 문제가 되어 버릴 수 있는 만큼 메이저급 선택은 중요한 과정이 되었습니다.

이 때 선택은 개인이 하는 것이지만 높은 레버리지 비율 그리고 신규가입시 50%라는 수수료 할인이

들어가면서 바이낸스와 인기순위를 나란히 하고 있습니다. 거래량이 많다는 것은 탄탄한 운영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으므로 거래에도 별다른 문제가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가입시에는 그냥 하는 방법도 있지만 배너를 타고 시작하면 수수료를 별 다른 조검 수행 없이 50%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물거래라면 사실상 수수료는 부담에 되는 부분이 거의 없는데요 선물은 특성상 거래도 잦은데다가 레버리지 까지 활용하면 수수료가 확 높아 부담으로

느껴질 수 있는 만큼 이러한 혜택은 알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입방법은 어느 사이트나 비슷하고 인증 까지 완료해야 한다는 사실쯤은 이제 거의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것 같네요.

그럼 바이낸스 레퍼럴를 활용해서 거래하는 방법을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거래를 위해서는 국내거래소의 코인을 보내야 하는데요.

이유는 해외 거래소이기 때문에 원화 입금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해외거래소 에서는 원화입금이 되는 곳이 없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지갑의 입출금 메뉴에 들어가서 출금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해당 거래소는 대부분 리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리플의 장점은 속도와 저렴한 수수료 인데요 트론이나 솔라나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으나 대부분 리플로 빠르게 보내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선택에 따라서 달라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필수가 아니라는 점 다시한번 말씀 드립니다.

출금할 때에는 출금주소를 복사해 넣어야 하는데요, 바이낸스 레퍼럴에서 리플의 입금주소를 카피하시면 됩니다.

입금주소 확인은 앱에서 하단 지갑버튼을 누른뒤에 deposit를 선택해 주면 되는데요.

입금받을 코인을 선택할 때에는 XRP리플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럼 주소가 나오는데요 영문으로 주소와 태그를 둘다 입력하라는 말이 나옵니다.

그래서 리플을 보내야 할 때에는 태그와 주소 둘다 적어서 보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국내 거래소에서는 친절하게 주소칸과 태그칸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헷깔일일은 없습니다.

그럼 다시한번 잘못된 부분이 없는지 확인 한 후에 출금과 입금사실을 각각 확인합니다.

은행거래 하듯이 3초만에 전송되지는 않습니다.

약 3~5분 정도 걸리는데요, 이부분 모르고 있으면 제대로 전송이 안된것인줄 알고 우왕자왕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꼭 알아두세요!

앞서 다시한번 말씀드리면 수수료는 50%할인 넉넉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조건이 없는데다가 지금 프로모션으로 에어드랍 기획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현물거래는 영어로만 되어있을뿐 국내거래소와의 방법은 그리 다를 것이 없습니다.

국내에서도 서비스가 잘되어 있다보니 굳이 해외거래소를 어렵게 사용할 필요가 없어요.

아마도 해외 앱을 다운 받으신 분들은 대부분 '선물거래' 이용을 위해서 선택하셨을 것 같습니다.

선물거래는 현재 국내에서는 이용할 수 없는 거래 서비스 임을 참고해 주세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선물거래는 앱 하단의 트레이드 버튼을 클릭하면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여러가지 카테고리들이 나오는데 무기한 선물거래를 위해서는 PERPETUAL을 선택합니다.

이것은 무기한으로 코인 선물거래가 가능한 것인데 만약 청산 포지션이 오지 않는다면 기한 없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대로 Future의 경우 기간이 정해져 있어 만기가 되면 매매를 해야 하빈다.

트레이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한차례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거래의 위험성에서 암시하는 건데요 레버리지기능에 변동성이 큰 코인특성상 안전한 자산으로 분류하기는 어렵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시작하시려면 동의를 해주셔야 하구요.

그럼 선물계정이 열립니다. 계정 안에서 숏과 롱포지션을 선택할 수 있으면 계정이 열린 것 입니다.

다소 복잡해 보이지만 차례대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위에서부터 증거금 방식을 선택하고 레버리지 배율 설정이 필요하다면 해주고 주문 수량과 포지션 선택을 합니다.

현물거래와 다른 옵션들이 많기 때문에 모르고 진입해서는 안되는 시장입니다.

또 운으로만 모든 것을 걸거나 레버리지 배율을 과도하게 높이면 청산의위험이 커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시장에 대한 지식과 정보가 있는 상태에서 진입해야 하는데요,

이렇게 위험성에 대해서 동의서를 얻을만한 제태크 방식이지만 그래도 소액으로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해하면 시작해 볼 수 있는 방법이지만 큰 수익을 기대하는 만큼 리스크도 커질 수 있다는 점에 대해서 염두해 두셔야 합니다.

그럼 즐거운 거래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